여행지중 기억이 상당히 남는 일정이었다.
포트스테판은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출발했던 것이다.
포트스테판으로 모래썰매와 돌핀크루즈를 하기 전에 점심식사 겸 와이너리 방문으로 와임시음을 하게 되었다.

달콤한 디저트 와인으로 아이스 와인이 가장 무난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하였는데..
사실 시음만 하고 우린 사오지는 못했다.
입맛에 맞는 와인이 있다면 한병 구매해서 숙소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다른 분들은 어떻게 그런 와인을 잘도 찾는지.. 생각보다 많이 구매하더라..

나에겐 아이스 와인이 너무 달콤해서 입맛에 맞지 않았지만...
다른 와인 모두 맛은 괜찮았다.
사실 떫은 와인을 싫어해서 내 입에는 괜찮은 것 같았지만 말이다.

여기서 먹은 스테이크가 게중 괜찮은 듯... 그리 질기지 않은 고기였으니..
한국 관광객들의 필수코스이니.. 모두들 들리겠지..
저 우유.. 유지방이 풍부해서 칼로리는 높더라도 상당히 고소했다.

밥먹고난 후 포트스테판으로 출발..
여기가 스탁톤비치라는 곳이다.

한쪽은 바다이지만 다른 한쪽은 끝없는 사막이었다.
이동수단이 4륜구동 지프다. 온통 모래투성이인데.. 기사분이 한국말로 인사를 해준다.

황량할뿐이다..
어디든 많이 가봤겠냐만은.. 사막... 처음이다..
하늘도 모래도 이렇게 좋을 수 없다.

눈썰매처럼 열심히 모래사막을 밟고 올라가야하는데..
모래입자가 상당히 곱고, 안으로 들어갈 수록 시원했다.
발을 깊게 묻을 수록 시원한 느낌이 있었으니..
내 언제 이렇게 깨끗한 모래를 다시 밝겠냐구~
내가 놀이기구도 못타니까 이렇게 모래썰매를 타는 것으 보고 신랑을 엄청 놀랍게 생각했다.

가열차게 올라가는 신랑..
오빠도 이건 좀 재미있었다고 하더라..
워낙 이런 놀이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내가 같이 해주지 못하니까 참 미안하지..
여기 모래입자는 너무 곱기 때문에 카메라를 떨어뜨리면 바로 고장난다고 했다.
뭐 주머니에 넣고 올라가서 찍은 사람들 사진을 보니까 더욱 실감나던데...
우린 그냥 아래에서만 찍었더니 이게 얼마나 높은 언덕인지 잘 안보였다.
하지만... 이 여행상품을 선택한 이유도 포트스테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한것이다..
맘껏~

다음엔.. 꼭 울릉공을 가고야 말겠다..
출발날짜가 맞지 않아 못가게 된 울릉공... 언제 갈 수 있을지는 잘 모르지만...
오빠.. 꼭 가자~
Posted by SUN sun s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