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임신 27주차를 달리고 있는 임산부~
디아망 샵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당첨~

보석같이 빛나는 당신의 임신복 '디아망'
바로가기 → http://www.joom.co.kr/index.html


닥터시자르 튼살크림

문자로 발표되고 이틀 후에 집으로 도착했으니 긴급배송인게다..

이렇게 정품으로 제품을 받아서 체험해본다는 건 아주 기분 좋은 일^^

 

그동안 사용하던 제품은 프라젠트라 오일, 크림 제품이었는데..

최근 급격하게 살이 붙으면서 살이 트려는지 피부에서 열이나고 따끔따끔, 간질간질..

오일은 많이 남아있는데 크림이 떨어져가서 뭘로 구매할까 고민중이었는데..

너 참 잘 만났다~~

 

[오베론 닥터. 시자르 맘스 케어 크림]

                - 3無 첨가 :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임산부들이 관심있는 파라벤은.. 역시 무첨가되어 있어요^^

 

현재 시자르 제품은 크림만 가지고 있으니 당분간은 다른 제품과 섞어서 사용해야겠지만..

같은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효과는 좀 더 좋을 것이라 예상해요^^(전문가 아닙니다~)

아무래도 개발을 할때 같은 코드를 가지고 개발한 제품을 이용해야 시너지 효과 있지 않을까요?

 

EGF라는 성분은 피부과 시술을 받으면서 알게 되었는데..

레이저 시술후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성분이에요.. 몇년 전에는 피부과에서 비싸게 팔았는데..

요즘엔 많은 화장품으로 시판되고 있네요^^

 

살이 트는 것은 콜라겐 생성이 늘어나는 피부표면을 감싸주지 못해서 생기는 것이라서 그런지..

제품마다 이 성분이 들어가 있네요.. 

여튼 재생에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튼살에는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장기 사용해봐야 확인될 것 같네요^^

 

     

제품은 실온보관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제품을 바르고 나면 피부가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살이 트려고 요즘 열이 나는 것 같은데.. 바르고 나면 약간 붉던 피부가 잠시지만 살색의 피부색으로 돌아와요^^

너무 덥게 보관 하는 것이 좋지 않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기존제품보다 보습성을 향상시켰다고 하더니.. 발림성이나 흡수성은 좋은편입니다.

다만, 많은 양을 두껍게 바르면 조금은 끈적이는 느낌이 들 수 있으니 적당량은 얇게 펴바르는 것도 중요해요.

 

여기까지가 제품 리뷰였습니다^^

역시 모든 제품은 한번에 평가할 수는 없다는 것이 진리~~

꾸준히 사용한다면 효과는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Posted by SUN sun s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