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마다 생기는 휴가이만 항상 기다려지는 것은 이렇게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시간이 없어서이겠지..

올 여름은 내손으로 처음 준비해서 출발하는 자유여행...
긴시간 많은 노력을 투자해서 얻어진 나의 2008년 여름휴가 그 긴 여행기가 시작된다.

일정 : 2008년8월3일(일) 10시 출발 ~ 2008년8월8일(금) 17시 출발, 5박6일
장소 : 일본(오사카, 고베, 교토)

너무나 열심히 준비했다.
일본 여행준비할때 한번은 들리게 된다는 [J여동 카페]에 가입하고...
누구나 질문검색에 한번은 사용한다는 [네이버 지식iN]에 문의하고...
나의 짜여진 계획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시 일상에 복귀했다.

지난 몇년간 쌓아왔던 항공마일리지를 이렇게 요긴하게 쓰게될줄은...
신랑과 나의 항공권을 성수기라 추가공제하고, 왕복여정이라 할인 좀 받아서
두명의 항공권을 81000점(인천⇔오사카)에 발권했다.

남들은 그 마일리지 쌓아서 뭐에 쓸까?? 궁금해하면서... 처음 보너스 항공권을 손에 넣었다.

유류할증료가 비싸진다는 말에 1인당 128,400원으로 이미 6월 초에 구입해놨다.
진짜 오르긴 한거겠지?? 확인할 수 없지만... 그랬다는 소문이 가득하니 믿어야지..


invalid-file

일단 남들은 불가하다고 했지만 가능했던 나의 일정과 세부 내용...


일단 남들은 불가하다고 했지만 가능했던 나의 일정과 세부 내용...
사실 파일로 보관하지 못했던 프린트된 나의 자료들을 따로 정리해야지 싶다...
무지 많다.. 한 백장은 되는 것 같다...



이제부터 나의 여행기는 시작된다.
저렴한 숙박에서부터 편의점 습격사건, 눈물나게 힘들었지만 보람찬 일정...
자유여행 가기전에 도움이 되는 얘기라면...
그래도 히라나가, 가타카나정도는 읽을 수 있다면 훨씬 도움이 되리라...
아는 것이 힘이었다..
열심히 공부하자..

Posted by SUN sun sun..
,